이번에 소개할 환상체는 로보토미에 관종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파고드는 천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고천은 생긴게 스타크래프트의 오버마인드에서 가져온거라 할 수 있는데 눈알에서 정말 말그대로 관종을 연상했나봅니다.


    엿보기 구멍 샤덴프로이텐과는 말그대로 정반대의 속성을 가진 시야제한 환상체입니다.


    샤덴이 보지말아야했다면 파고천은 반대로 봐줘야하며 봐주지않으면 회사가 터지는 환상체입니다.


    관리할때 봐주지 않으면 일정시간마다 클리포트 카운터가 감소하며 0이 되면 관리 직원을 즉사하고


    탈출합니다. 탈출할때는 관리자가 보이는데로 이동하며 아무것도 하지않는데


    이떄 반드시 계속 파고천을 보고 있어야합니다. 보고만 있어준다면야 waw가 무색하게 호구가 되지만


    다만 이떄 red는 면역이며 black에 견딤이기에 약점인 white와 pale로 때려눕힙시다.


    만약 보고 있지않으면 근처내 직원들을 즉사시키며 관리자가 보는 곳으로 다시 이동합니다.


    또 안보면 다시 근처즉사라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졌기에 반드시 봐줍시다.


    관리할떄에도 보통이나 좋음이 뜨면 클카가 상승하며 나쁨이 떠도 떨어지지않기에


    그야말로 봐주기만 한다면 관심만 준다면 이보다 호구는 없을겁니다.


    근데 샤덴도 그렇지만 시야제한이라는게 매우 귀찮아서 사실상 거르는 분들이 많죠. 파고천은 샤덴보다는 나은데


    애도 불편하긴 합니다. 무조건 시야내에 애가 있어야되서 거르는 것도 나쁘지않습니다.  




    Posted by 만년나무 만년나무